-
오리진(Origin)
2021년 창단된 오리진(origin)은 모든 생물학이 생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의미로 어떠한 생물학 분야도 소외시키지 않고 존중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내 강원도연합생태동아리와도 원만하게 교류하며, 생명과학과 학생들이 생물학 분야를 다양하게 다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주 활동은 생물학 저널클럽, 자연과학 세미나, 교육 및 지식 기부 대외활동 등이며, 진로와 진학 관련 정보를 습득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생명과학과 학생들 간의 학술 교류를 완만하게 하여, 예비 과학자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입니다.
-
빽태클
저희 빽태클은 주중이나 주말에 과 선후배들이 모여서, 같이 운동장에서 공을 차고, 뛰고, 부딪히며 선후배간의 우정도 쌓는 멋진 동아리입니다. 빽태클은 저희 과를 대표하는 동아리중 하나입니다. 지도교수님은 김영동 교수님께서 맡고계시며, 총장배 축구대회도 우승한 경력이 있는 전통이 있는 축구동아리입니다.
-
바세린
저희 동아리는 농구라는 운동을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체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후배간의 교류를 통해 끈끈한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구라는 운동 자체가 대학생활에서 굉장히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함께 어울려 자주 즐기고 있습니다. 저희 동아리가 농구 동아리인 만큼 부원들의 실력향상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쌓은 실력을 학교에서 주최하는 대회에서 항상 선전하는 경기력을 뽐내기도 합니다. 농구라는 스포츠를 배우고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인간관계를 넓히는데 안성맞춤인 동아리입니다. 농구를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생명과학과 학우여러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