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학생생활관 행정실 업무 임시 중단 안내🏠
학생생활관 행정실 업무 임시 중단 안내 🏠
안녕하십니까, 2025학년도 제41대 사생위원회 ‘이음’입니다.
학생생활관 건물 환경개선 작업으로 인한 임시 업무 중단으로 입사신청, 선발, 환불 등에 대한 방문 상담 및 유선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76653
❤️ ★ 중단 일자
* 07. 11(금) 8:30 ~ 17:30
* 상담은 07. 14(월)부터 재개됩니다.
행정실 메일(de3601@hallym.ac.kr)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는 경우 07.14(월)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하계방학 생활관을 이용중인 경우 긴급한 관련 문의는 8관 관리실로 연락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행정실 업무 임시 중단 안내와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48-3601~2
- 한림대학교 제40대 사생위원회 두잇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회'(ID : hallym_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