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추가) 안내🏠
  • 등록일 : 2025.06.10
  • 조회수 : 145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음🤝🏻]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추가) 안내🏠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추가)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5학년도 제41대 사생위원회 '이음'입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75815



❤️ 대상자


- 재학생(학부생, 대학원생), 교환학생, 복학예정자



❤️ 신청 기간


- 2025.06.16.(월) ~ 06.22.(일)

-> 납부 기간: 06.23.(월) 11:00~23:00


- 2025.07.07.(월) ~ 07.09.(수)

-> 납부 기간: 07.10.(목) 10:00~17:00


- 2025.08.04.(월) ~ 08.06.(수) 

-> 납부 기간: 08.07.(목) 10:00~17:00


★ 08.08.(금) 이후는 연장 신청만 가능하며, 연장 희망시 생활관 행정실(8관 2층)로 방문



❤️ 이용 기간


- 2025.06.26.(목) ~ 08.27.(수)



❤️ 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학사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방학중



❤️ 참고사항


★ 학생생활관 방학중 입퇴사 가능 시간은 09:00~18:00입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1관은 하계방학 내부공사 예정으로 개관하지 않습니다. 신청에 참고 바랍니다.


- 학기중 사용한 호실의 청소는 방학중 입사 후에 순차적으로 실시하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학중 신청시 서로 룸메이트로 기재해주셔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합니다. 한쪽만 기재할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유의사항


★ 2025-1학기 입사생 중 하계방학 시작일(06.26.(목))부터 바로 사용하는 사생은 06.25.(수)까지 1학기 배정관에서 거주 후 06.26.(목) 관리실을 방문하여 호실을 배정받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추가) 안내와 관련된 문의는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48-3601~2  


- 한림대학교 제41대 사생위원회 이음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회'(ID : hallym_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