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2025-하계방학 정규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 등록일 : 2025.06.10
  • 조회수 : 131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음🤝🏻] 2025-하계방학 정규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2025-하계방학 정규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5학년도 제41대 사생위원회 '이음'입니다.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 여러분들꼐서는 하단의 공지 및 카드뉴스를 확인하신 뒤, 일정에 맞춰 기숙사비를 납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75816



❤️ 입사자 발표


- 2025.06.11.(수) 09:00

*하계방학 정규 신청기간(2025.0602~06.08) 내 신청한 사생에 한해 선발

*벌점 15점 이상 및 영구퇴사자는 선발 제외함



❤️ 납부기간


- 2025.06.11.(수) ~ 06.13.(금) (09:00~23:00)


- 납부 고지서 출력: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학사행정-> 학생생활관-> 사생정보-> 학기중 "납부고지서 출력"



❤️ 납부 방법


- 납부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입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은 경우 입사포기자로 간주

*여러건 신청한 학생은 각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와 금액에 맞게 입금


★입금자는 반드시 학번이나 이름을 기재 요망



❤️ 납부 확인


-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


-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학사행정-> 학생생활관-> 방학중

*06.13.(금) 납부자는 06.16.(월) 오전 10시 이후 납부 확인 가능



❤️ 2025-1학기 -> 2025-하계방학(06.26~) 연속 사용자 이동 관련


- 06.26.(목) 09:00~18:00 시간 내 배정받은 호실로 이동


- 반드시 관리실에 방문하여 입사수속 후 입실



❤️ 유의사항


- 중복신청 관련 문자를 받은 학생은 반드시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필수입니다!


★미연락으로 인한 선발 불가시 해당 신청건은 자동으로 미선발처리 됩니다.



❤️ 2025-하계방학 정규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48-3601~2  


- 한림대학교 제41대 사생위원회 이음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회'(ID : hallym_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