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발표 및 납부안내
  • 등록일 : 2025.07.28
  • 조회수 : 7028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크롬으로 납부고지서 확인시 정상적으로 납부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본인의 학번으로 로그인 하였으나 다른사람의 납부고지서가 보임, 금액과 가상계좌가 보이지 않음, 글씨가 깨져보임 등)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크롬을 이용치 마시고 가급적 엣지,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로 학생정보시스템에 접속하시어 확인 바랍니다.


★납부확인 일정 안내 

07.30.(수) 납부시
07.31.(목) 오전 10시 이후 납부확인 및 서류등록 가능
07.31.(목) 납부시
08.01.(금) 오전 10시 이후 납부확인 및 서류등록 가능
08.01.(금) 납부시
08.04.(월) 오전 10시 이후 납부확인 및 서류등록 가능


★ 추가신청자(07.21.~08.03.)는 본 입사자 발표에 포함되지 않으며, 08.05.(화) 이후 여석 발생시 수시 통보합니다.


★ 생활관 입사 후 학적 미재학 상태로 변동될 경우(재학 이외의 졸업, 수료, 휴학 등) 반드시 퇴실하여야하며 환불은 생활관 내규 제 23조(납입금 환불)에 따라 환불합니다.(환불신청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