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입학 전 준비 안내 2021. 1. 13. ■ 필독: 재학생, 신입생, 학부모 1.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 방법 ·신청기간 중 학교 메인 홈페이지 또는 공지사항 수강신청 사이트 접속 : https://haksa.hallym.ac.kr/hluv/ 나. 개설강좌(시간표) 조회 (1) 수강신청 사이트 → 개설강좌 조회(잔여석 확인 가능) (2)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수업 → 시간표도우미s (잔여석 확인 불가 유의) 2. 학생증 발급 가. 학생증 신청 (※스마트폰 신청방법 권장) (1) 스마트폰 신청방법: “위비뱅크” 앱 다운로드 ▷ 대학교ID카드 ▷ 신청정보입력 (2) 인터넷 신청방법: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접속(www.wooribank.com) ▷ 대학ID카드 ▷ ID카드안내 및 신청 ▷ 신청정보입력 ※ 유의사항 ·약관 동의 후 다음 페이지에서 학교 선택 및 성명, 주민번호, 인적사항 등 입력. 사진 첨부는 본인의 사진(반명함/증명사진)을 업로드. ·본인 반명함/증명사진이 아닐 경우(동물, 사물, 셀카 등) 카드발급이 제한되며 재발급 시 5,000원 본인부담금 발생. 나. 학생증 배부 (1) 비대면 강의기간: 개인별 우리은행 한림대출장소 방문 수령 (2) 대면 강의 시: 학과별 지정된 날짜(별도 공지) ※ 준비물 ·신분증 지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임시신분증) ※ 유의사항 ·신청기간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않은 신·편입 학생은 학생지원팀에서 신청 가능. 3. 학생생활관 입사 가. 신청방법 (1)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사신청(신입생)의“입관신청” (2) 신청 시 사전에 관별 시설내용 및 입사관리비 등을 확인하고 중복 없이 순위 지정. 나. 우선 추천 선발 대상 서류 제출: 신청기간 내 행정실로 증빙 서류(원본) 제출 (1) 서류제출대상: 우선선발(장애우, 국가유공자자녀, 수급자), 추천 선발(입사추천서) (2) 신입생의 경우 우선선발 대상이며, 제출서류 없음. 다. 사용기간: 8개월, 12개월 입사관리비는 학기 별로 나누어 납부해야 함. 라. 선발 방법 (1) 신입생(학부, 대학원): 신청기간 내 신청자 하면 전원 선발 (2) 편입생: 동일 학과, 학년의 재학생성적 기준에 선발 마. 관별 배정 방법: 선발된 학생에 한해 배정. 수용인원 초과 시 입학성적 적용하여 배정. ※ 문의 : 자연과학대학 바이오메디컬학과(생명과학관 3층 8325호실) T.033-248-2110 F.033-256-3420 E-mail: de2110@hallym.ac.kr *근무시간: 평일 08:30~12:00, 13:00~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