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융합학부] 휴학/자퇴 관련 안내
  • 등록일 : 2024.08.19
  • 조회수 : 2140

📌휴학/자퇴 안내📌


1. 지도교수 확인

   (통합정보시스템→학적→학적조회)


2. 지도교수님과 면담 진행

   - 지도교수님과 메일을 통해 학생이 직접 일정을 조정하여 온라인/오프라인 등 면담 필수

      (원활한 면담 진행을 위해 본인 전화번호 기재바랍니다.)

   - 지도교수님 메일은 한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https://www.hallym.ac.kr/hallym_univ/sub01/cP14/sCP16/tab1


2-1. 자퇴 시 학부장 교수님과 면담 진행 필수


3. 학칙 변경에 따라 지도교수님의 도장이 찍힌 서류를 인공지능융합학부 행정실(공학관 1206)로 대면 제출

지도교수님께서 행정실에서 도장처리하라고 말씀하시면 승인받은 증빙과 함께 행정실에 증빙 및 서류 제출,  증빙서류는 학부 이메일로 제출가능(de3580@hallym.ac.kr))


★★★ 학생이 직접 휴학/자퇴절차 3번(위의 절차)까지 진행해야 휴학/자퇴 승인에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위의 절차를 따르지 않으시면 휴학/자퇴 도움이 어렵습니다. 꼭 절차대로 진행바랍니다.


★★★ 수강신청 등 학사 일정에 따라 휴학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휴학이 필요한 학생들은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신청 바랍니다.


4. 학생이 제출한 서류를 행정실에서 일괄 취합.


5. 취합된 서류를 행정실에서 학부장교수님께 전달.

 - 학부장 교수님의 승인을 받기 위해 학생들이 직접 연락드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인공지능융합학부 행정실로 제출 바랍니다.

 - 학부장 교수님께서 학생의 서류를 확인하신 후 메일이나 유선전화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시 학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6. 학부장 교수님 승인 후 행정실에서 교학팀에 전달 및 휴학 승인 진행.

 - 제출 서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시 학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